사용자:랄랄라랄랄라/우리위키

누리위키, 온 누리의 백과사전
< 사용자:랄랄라랄랄라
랄랄라랄랄라 (토론 | 기여)님의 2019년 8월 22일 (목) 16:55 판 (새 문서: <div id="mp_header" class="mp_outerbox" style="border:1px solid skyblue; margin: 0 0 0.5em; overflow: hidden; padding: 0.5em; font-size: small; -moz-border-radius: 0.8em; -webkit-bord...)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우리은행.jpg
우리위키, 우리나라 백과사전!

우리위키(Nuriwiki)는 함께하는 우리위키입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으니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더 좋은 위키로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2024년 3월 30일 (토) 00:19 (KST)

  • 우리위키나눔고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글이 흐려 보이면 클리어 타입을 사용으로 설정해 주세요.

서울한강.jpg

한강(한자: 漢江)은 대한민국수도권을 지나가는 한민족의 젖줄이다. 한강의 총 길이는 482km로서, 대한민국에서 낙동강 다음으로 긴 이다. 남한의 강원도 태백 검룡소에서 시작한 남한강북한금강산에서 시작한 북한강경기도 팔당호에서 합쳐져서 한강을 이룬다. 한강은 수도권과 서울을 가로질러 황해로 흘러 들어간다.

“누리위키가 만들어진 것이 2011년이었으니까... 누리위키도 벌써 역사가 오래된 위키에 속하는군요”

블루시티

“왜 이렇게 기여자가 없을까요오...”

winter21

“해외여행 가고 싶다...”

블루시티

“신라 말... 고려 말... 조선 말... 그리고 누리위키... 아... 망했어요!”

절망의시대

“고려 초.. 조선 초.. 대한민국 초.. 그리고 누리위키... 아... 힘내세요!”

희망의시대

“ 여기 처음 와봤는데 조용하네요!..! 화이팅!”

IP 사용자

“위키에 뭘 써보는 건 처음이라 이렇게 쓰는 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거대 위키는 거대 위키의 장점이 있지만 또한 단점도 있지요. 늘 수정전쟁이 벌어지고, 게시판은 전쟁터가 되고, 이상한 사람들도 모여들고... 가끔은, 조용한 찻집 같이 평화롭고, 또 미움이나 경멸, 매운 말 오가지 않는 담백한 맛의 사이트가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누리위키도 벌써 10년이 훌쩍 넘은 것으로 아는데, 비록 심심할진 몰라도 오래 남았으면 합니다. 누리위키의 이용자나 운영자분들 모두 새해에도 건승하십시오.”

방문객 유저

“군소 사이트고 정전 그 자체지만 그래도 좋다. 적어도 별의별 이상한 애들 상종하지 않고 자유롭게 기여해도 되니까.”

Gakt

“이 글을 보시는 모두가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아이테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