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누리위키, 온 누리의 백과사전
(새 문서: == 개요 == 회장, 사장, 부장, 차장 등의 권리. 그 미만은 그 권리를 꿈꾼다. 섹스, 강간, 마약만큼 해보고 싶은 것. 집으로 잠시 돌려보내...)
 
(차이 없음)

2020년 4월 26일 (일) 14:12 기준 최신판

개요[편집]

회장, 사장, 부장, 차장 등의 권리.

그 미만은 그 권리를 꿈꾼다.

섹스, 강간, 마약만큼 해보고 싶은 것.

집으로 잠시 돌려보내 씻고 옷 갈아입은 다음 회사로 돌아오라고 보내주는 것.

아침에 집 나오자마자 생각하는 것.

헬조선에서는 하기 어려운 것.

잘못하면 해고 당하는 것.

헬반도 LG전자는 정시에 퇴근하면 해고한다고 한다.

물론 공무원은 정시에 퇴근하는 게 매우 당연한 일이고 칼퇴한다고 절대로 해고될 일 없다. 마음껏 칼퇴해서 니가 해야 될 일들조차 직장상사들과 직장동기들과 직장하사들에게 강제로 떠넘겨서 제대로 엿을 먹이는 호기도 불리 수 있다.

근데 웃긴건 되려 공무원들이 야근을 오지게 하려고 한다. 이유는 본봉이 워낙 짜서 그렇다. 그래서 보너스 더 많이 받으려고 야근하려고 엄청나게 발악하더라. 근데 철밥통들답게 당연히 열심히 일을 할 리가 없고 걍 시간만 때우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부모님 잔소리 듣기 싫어서 마누라랑 싸우기 싫어서 자식들 돌보기 싫어서 일부러 야근하는 경우가 매우 많다. 야근은 엄청나게 하고 싶은데 일은 엄청나게 하기 싫으면 공익들한테 떠넘기고 같은 공무원들끼리 뷔페에서 회식한 뒤 공익들로 하여금 실리콘지문 찍게 하면 된다. 반항하는 공익들은 영창이나 군기교육대 보내면 된다. 이러니 공무원이 킹왕짱 소리를 들으며 엄청난 인기 직종으로 떠오르게 된 것이다.